티스토리 뷰

짧고감동적인글귀 긍정적인 명언



우리가 이룬 것만큼 이루지 못한 것도 자랑스럽습니다. - (스티브 잡스)

곧은 것은 한결 같이 속인다 진리는 하나 같이 굽어 있으며 시간 자체도 둥근 고리다. - (프레드리히 니체)

그것을 경험한 자를 믿으라! - (베르길리우스)

사랑은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서부터 그녀가 꼴뚜기처럼 생겼음을 발견하기까지의 즐거운 시간이다. - (존 배리모어)

재능이 있거든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사용하라 쌓아두지 마라
구두쇠처럼 아껴 쓰지 마라 파산하려는 백만장자처럼 아낌없이 써라! - (브렌단 프랜시스)


 

 

모두에게 전성기가 있지만 어떤 이들의 전성기는 다른 이들보다 더 길다. - (윈스턴 처칠)

내가 성공한 것은 최고의 조언에 진심으로 귀 기울인 후 그에 얽매이지 않고 정 반대를 행한 덕이다. - (체스터튼)

우리 모두 살면서 몇 번의 실패를 겪는다 이것이 바로 우리를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시킨다. - (랜디 멀홀랜드)

주위 사람들 심지어 가장 친한 친구들마저도 나를 지치게 한다
외로움은 삶이라는 공동체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분임을 깨닫는다. - (마가릿 조)

부를 견딜 수 없다는 것은 의지박약의 증거이다. - (세네카)



 

예술은 자연을 관찰하고 탐구하는 데서 탄생한다. - (키케로)

여러분의 선생님이 엄격하다고 생각한다면 직장 상사를
만날 때까지 기다려보세요 상사는 - (선생님처럼)종신제가 아니니까요(더 엄격할 거예요)(빌 게이츠)

성숙하다는 것은 다가오는 모든 생생한 위기를 피하지 않고 마주하는 것을 의미한다. - (프리츠 쿤켈)

진실의 가장 큰 친구는 시간이고 진실의 가장 큰 적은 편견이며 진실의 영원한 반려자는 겸손이다. - (찰스 칼렙 콜튼)

과거의 사건들은 크게 십중팔구 아예 일어나지 않았던 일과 중요하지 않은 일로 나눌 수 있을 것이다. - (윌리엄 랄프 인지)





내가 보기에 사람들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.
많은 이들이 자신감을 갖거나 위험을 무릅 쓴다면 위대한 일을 해낼 수 있다.
하지만 대부분 그러지 못한다 사람들은 티비 앞에 앉아 삶은 영원할 것이라 생각한다. - (필립 애덤스)

노인이 젊은이에게 얘기하듯이 망자도 산자에게 이야기하려고 노력한다면 좋을텐데 - (윌라 카서)

당신이 가질 수 있는 보물 중 좋은 평판을 최고의 보물로 생각하라
명성은 불과 같아서 일단 불을 붙이면 그 불꽃을 유지하기가 비교적 쉽지만
꺼뜨리고 나면 다시 그 불꽃을 살리기가 지난하기 때문이다
좋은 평판을 쌓는 방법은 당신이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. - (소크라테스)

인생은 본래 녹록지 않다 하지만 멍청한 사람에게는 더욱 녹록지 않다. - (존 웨인)

오직 한 가지 성공이 있을 뿐이다 바로 자기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살아갈 수 있느냐이다. - (크리스토퍼 몰리)


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