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좋은 말 한마디 아주짧은명언



 

욕망하는 자는 늘 가난하다. - (클라우디아누스)

떠날 때가 되었으니 이제 각자의 길을 가자 나는 죽기 위해서
당신들은 살기 위해 어느 편이 더 좋은 지는 오직 신만이 알 뿐이다. - (소크라테스)

열정은 세상을 돌게 한다 사랑은 세상을 좀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들 뿐이다. - (아이스 티)

우정에서 가장 소중한 장식을 없애는 것은 바로 우정에서 존경심을 제거하는 것이다. - (키케로)

즐거울 때 시간이 날아간다면 시간이 부족하다 싶을 때 시간은 가속 엔진을 가동시킨다. - (제프 말렛)


 

 

 

교육이라는 기술은 그저 젊은이들의 자연스런 호기심을
깨우는 기술로 나중에 그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것이 목적이다. - (아나톨 프랑스)

내 삶에 중요한 것에 집중하겠어 친절하고 배려를 잘 하고 따스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할 거야
죽음은 여기에 두고 누군가에게 화가 나기라도 할 때면 그때마다 돌아보고 기억하려고 해 - (다이앤 프롤로브)

젊음은 경이롭다 아이들에게 젊음을 낭비하다니 죄악이 아닐 수 없다. - (조지 버나드 쇼)

인성은 쉽고 조용하게 계발될 수 없다
시련과 고통의 경험을 통해서만 영혼은 강해지고 야망이 고무되고 성공이 이뤄질 수 있다. - (헬렌 켈러)

꿈을 기록하는 것이 나의 목표였던 적은 없다 꿈을 실현하는 것이 나의 목표이다. - (만 레이)




당신이 배를 만들고 싶다면 사람들에게 목재를 가져오게 하고
일을 지시하고 일감을 나눠주는 일을 하지 말라 대신 그들에게
저 넓고 끝없는 바다에 대한 동경심을 키워줘라! - (생텍쥐페리)

웃음은 두 사람간의 가장 가까운 거리다. - (빅터 보르게)

우리가 바로 이 시대의 유행이기 때문에 우리 자신으로부터 탈피할 수 없다. - (커트 코베인)

교육이 거둘 수 있는 최고의 성과는 관용이다. - (헬렌 켈러)

도덕적 또는 비도덕적인 책이란 없다 책은 잘 썼든지 못 썼든지 둘 중 하나다. - (오스카 와일드)




우리 모두 할 수 있는 일을 해낸다면 우리 자신이 가장 놀라게 될 것이다. - (토마스 에디슨)

친구라면 친구의 결점을 참고 견뎌야 한다.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사람들이 너를 내버려두면 삶은 아름다울 거야 - (찰리 채플린)

분노한 당신은 아름답다 나는 당신을 가질 것이다
나의 열정을 본다면 당신의 증오는 사랑으로 바뀔 것이다. - (존 웨인)

겸손해져라 그것은 다른 사람에게 가장 불쾌감을 주지 않는 종류의 자신감이다. - (쥘 르나르)




댓글